본문 바로가기

A/S 센터

운영안내

고객만족을 위한 C/S 업무

C/S업무 중 B/S와 A/S의 순서도 안내

A/S처리 흐름도

  • 입주자가 하자
    발생시 A/S 신청

  • 다음
  • 현장 및 본사에서
    A/S 접수

  • 다음
  • A/S 처리

  • 다음
  • 하자신청인
    확인서 접수

고객센터 안내

대성물류건설 E&C사업부 고객만족 센터 입니다. 입주 후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 문의,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먼저 A/S 보증기간을 확인하시고 문제 발생시 A/S 신청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운영시간 평일(월~금) 09:00 ~ 17:00
  • A/S대표전화 1577-2225